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하나님께 찬양 드리는 어린이(예닮키즈 세대통합예배 후기) 조회수 : 810
  작성자 : 김태균강도사 작성일 : 2013-05-07







이번 세대통합예배의 찬양시간을 예닮키즈(유년부) 예배팀 하이엘 친구들이 담당하였습니다. 

이 날을 위해 전부터 열심히 준비하였습니다. 

세대통합예배 전 토요일에도 평소보다 두배가 넘는 시간을 연습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준비하는 동안 잘 따라와 주었습니다.

마지막 날 연습은 일정이 빠듯해서 아이들 체력으로 소화하기 힘들 정도였습니다. 

그럼에도 우리 아이들은 한명도 "못 하겠다. 하기 싫다."는 자신 없는 이야기를 하지 않았습니다.

모자란 부분들을 지적하면 고치려고 애쓰고, 나아지기 위해 많이 노력했습니다. 

아이들이 최선을 다해 예배를 준비하는 것이 무엇인지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열심히 준비했음에도 불구하고 세대통합예배 당일에 많이 긴장하였습니다.  

인도하는 저도 긴장이 되고 말이 꼬일 정도이니 우리 아이들이 긴장 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그럼에도 주눅들지 않고 연습한 것들을 최선을 다해 해내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이 대견스러웠습니다. 

아직 우리아이들이 어른들만큼 잘 해내지 못하는 것이 사실이지만 

자신의 능력 안에서 최선을 다하는 우리 아이들의 찬양을 하나님께서 기쁘게 받으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모든 세대가 함께 모여 예배드리는 일에 예닮키즈 아이들이 섬기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우리 아이들이 귀한 경험을 하였고, 예배를 섬기는 기쁨과, 예배에 필요한 헌신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다음 세대와 전진하는 교회!
  다음글 : 세대통합예배!! 아그들이 너~무 잘드려요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