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소명초원 정재욱 목장 행나모 이야기 조회수 : 506
  작성자 : 이윤경 작성일 : 2023-12-28













정재욱 목장 행나모 은혜를 나눕니다

일시 - 1223일 저녁 6

장소 - 목자 가정

VIP - 한 가정 3( 임도예 자매, 윤혜리-1, 윤혜언-4 )

이번 행나모의 가장 큰 은혜는 VIPVIP를 초대하고 열심히 섬긴 것입니다.

저희목장은 올해에 새로운 두가정이 목장에 정착하고 있어서 또 새 식구를 초대 하는 게 부담스럽게 여겨져 주저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목장모임에서 행나모를 의논하니 아직 교회에 등록 안한 VIP 가정이 같은 사무실의 직원을 초대하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오래 알고 친한 직원이라서 자신들이 목장에 나가게 된 것도 알고 목장이야기도 벌써 많이 했다면서 목장을 소개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감사하게도 이 이야기를 듣는 즉시 모든 목장식구들이 행나모 태세에 돌입하여 VIP가 가장 좋은 날로 날짜를 잡고 역할도 나누고 기도하며 준비하였습니다.

목장식구들이 한마음으로 열심히 섬겨주셨습니다

VIP를 초대한 VIP김현진& 송문희 가정은 VIP가정의 두 자녀가 가장 갖고 싶어 하던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고, VIP도예자매가 좋아하는 만두를 인천에서 배송까지 받아 맛있게 대접하여 저희를 놀라게 했습니다. 또 이지혜 집사님은 손수 크리스마스 리스를 만들어 VIP에게 선물하셨고, 베트남 하이형제&쭝 자매는 베트남 명절음식라구를 한 박스 만들어오고, 당일에 외국 출국해서 참석 못하는 이연진 집사님은 선물과 간식을 택배로 보내셨습니다.

모두가 감사하고 감동이 되었습니다.

목자님이 오랜만에 면봉마이크를 얼굴에 부치고 게임( 사회자와 가위바위보, 얼굴에 붙인 포스트잇떼기 , 알까기, 빙고. 이빨 안보이고 넌센스퀴즈 맞추기등)을 진행하여 VIP들도 마음 열고 많이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간증을 맡으신 이 광 집사님은 사춘기시절부터 직장이직까지 인생의 어려운 고비 마다 하나님만 의지하며 헤쳐나가신 경험을 진솔하게 나눠주셔서 각자 삶의 힘든 시간을 보내는 VIP들에게 최고의 간증이 되었습니다.

임도예 자매 가정을 사랑하셔서 세 명의 자녀를 목장으로 부르시고 행나모를 하게하신 하나님께서 이들이 천국 백성 되게 하실 것을 믿고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

전체댓글 5

양선2023.12.29 14:52
vip가 vip를~
장로님 목장의 파워! 놀라운 은혜입니다
vip 임도예자매님과 3명의 자녀들이 인도하신 vip 김현진,송문희자매님 가정과 함께 목장에 잘 정착하여 구원의 은혜를 누리시기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최요섭2023.12.29 15:54
표정들이 정말 ^^ 살아 있습니다.
행복이 정말
나누어지는
모임이 표정에서 나타납니다.
정혜영2024.01.01 17:48
장로님 무선마이크까지 장착하시고 열정을 보이시는 사진을보며
역시 다르시구나 감탄하였습니다 줌으로 땡겨보기 전까지는 ㅋㅋㅋㅋㅋ배꼽잡네요 목원들과 vip는 얼마나 행복했을까요~
저도 그목장에 가고싶네요^^♡
김창훈2024.01.02 11:17
무선 마이크를 착용하신 장로님의 레크레이션 진행 하시는 모습이 전문가 같습니다. 포즈가 약간 펜싱 같기도 합니다^^
행나모에서의 행복한 시간이 예수님 믿으면 쭈욱~ 계속될 수 있다는 사실을 VIP분들이 깨닫고 주님을 만나게 되시길 기도합니다!
권현희2024.01.03 12:21
장로님 최고예요 멎지십니다 ㅎㅎㅎ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승리초원 김철규 목장 행나모 소식입니다.
  다음글 : 온유초원 박성헌 목장 행나모 이야기^^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