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노다지인 이곳!! 감사^^(사진) 조회수 : 1090
  작성자 : 김창호 작성일 : 2009-04-07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요1:12)

 

저희 어린이 교회인 초등부에서 학교전도를 시작한 결과 정말 놀라운 기적을 맛보게 되어 부끄럽지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학교전도에 이번저희 어린이교회 초등부에서 전도를 복음과 사 영리와 영접까지 목표를 두고 팀별(유치 팀, 복음 팀, 선물과 기록 팀, 지원팀)을 짜서 전도를 4월4일 짜임새 있게 다운초등학교에서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우리들의 목표는 10명 이내를 생각하고 준비하여 시작한 결과 31명이 그 즉시 복음과 영접을 받았습니다.

 순간 저희교사들은 감격을 이루 말할 수가 없었습니다. 저희들은 노다지를 캐는 기분이었습니다. 선생님 모두가 처음 시작은 긴장되고 떨림 마음으로 시작과 동시에 이런 기쁨을 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 감사가 저절로 우리입술로 통해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모두가 특히 담당교역자이신 윤 치원 목사님의 기도 힘과 그리고 선생님들의 특별새벽기도가 얼마나 큰 힘이 되었는지 모릅니다. 우리의 시작과 특별새벽기도가 맛 물려 저희들에게는 엄청난 복을 누리는 사람들이 되었답니다.

 

 주님의 일을 하고자 하는 자에게는 항상 하나님께서 예비하시고 계시다는 것을 체험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교사들을 동원하여 한 영혼이라도 더 구원하기이해 어린이교회 유년부에 지원을 요청 하게 되었고 흥쾌히 승낙하여 다음 주(4월18일 다전 초)에는 정말 기대가 되는 마음으로 기도하며 준비하려합니다.

 

그리고 이번 학교전도는 이웃의 조금만 교회에도 도움을 주려고합니다. 작은 교회를 섬길 수 있는 또 그들을 지원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도움을 주려고 합니다. 하나님의 똑같은 백성으로서 힘 있다고 억누른 것은 세상이하는 것 우리는 더욱더 그들을 도와 더 낮아지는 자세를 섬기자고 선생님들께서 말씀하시어 열심을 다해 할 것입니다.

 

특별새벽기도에 저희 어린이교회 전도와 그리고 31명 영접 받은 친구들 위해기도 부탁드립니다. 저희 전도목표는 다운, 다전 전교생 영접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도와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엄마의 기도
  다음글 : 천사방에 섬길 봉사자를 모집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