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홈  >  시민공동체  >  커뮤니티

 "

  제  목 : 동행초원 정경석 목장 행나모 잔치 조회수 : 375
  작성자 : 배란이 작성일 : 2023-12-25
  • 일시 : 2023년 12월 18일 월요일 오후 6시
  • 장소 : 정경석 목자 가정

코로나 이후 정말 오랜만에 VIP를 초청하여 온 목장 식구들과 함께 행나모 잔치를 했습니다.

VIP는 총 5분을 초대하여 참석해주셨습니다. (VIP : 배종식, 강순자, 석은란, 오연선, 서미숙)

입구에서 이름표를 배부하고 Tea time에 차를 마시면서 자기소개를 했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 서로 서먹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바꾸었고 이후, 뷔폐식 식사를 준비하여 식탁교제를 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허인구 집사님이 준비한 아이스 브레이크를 통해 서로 마음이 열리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고 다같이 노래를 부름으로 VIP들이 적응하고 하나가 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별히, 이은영 집사님의 삶에서 우러나오는 간증을 통해 VIP들이 공감하고 은혜로운 시간 또한 가졌습니다.

그리고 목자님의 브릿지 타임과 특송이 VIP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전달해주었습니다.

김미정 자매님는 포토 사진을 순간순간마다 캐치하여 행나모의 전체적인 상황들을 잘 드러내 주었으며 이석철 형제님은 행운권 추첨을 잘 준비해주셔서 VIP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주었습니다.

장선희 자매님은 목녀와 함께 VIP 초대에 협력하여 자리를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목녀와 신선남 집사님은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여 행나모 잔치에 하이라이트가 되어주셨습니다.

모든 목원식구들이 하나가 되어 행나모 잔치가 은혜롭고 따뜻한 행사가 되었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전체댓글 5

최창식2023.12.25 12:13
목자목녀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따뜻하고 웃음넘치는 행복한 행나모^^ 너무 멋집니다 VIP님들이 믿음을 고백하고 예수님 영접하시도록 기도로 돕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양선2023.12.25 14:42
엘리베이터 교체 공사중이어서 여러가지로 어려움이 있으셨을 텐데 결국 해내셨네요
고생하셨습니다
다섯분의 vip께서 믿게되는 그날까지 화이팅하시도록 응원하겠습니다
김창훈2023.12.26 12:05
탁구공 튀겨서 계란판에 들어가게 하는 것 쉽지 않죠? ^^
다양한 레크레이션 준비하셨네요. VIP분들께서 예수님을 알고 믿고 섬기는 분들이 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은실2023.12.26 13:49
목장식구들과 VIP들 모두 행복한 웃음이 가득한 모습에 절로 미소가 듭니다. 열매를 위해 함께 기도합니다.
최요섭2023.12.30 06:18
어느 누구 예외없이
함께 만들어가는 섬김과 헌신
건강한 행나모의 모습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 쓰기0/1200
입력
  이전글 : 인내초원 안윤화 목장 행나모 소식
  다음글 : 순종초원 기동석목장 행나모❤️
이전글 다음글          프린트하기 목록보기